기타 주류

[사이더] 댄싱사이더 컴퍼니 댄싱파파(Dancing Cider Company DANCING PAPA)

까브드맹 2019. 9. 17. 15:00

1. 종류 : 애플사이더(사과 과실주)

2. 생산국 : 대한민국

3. 생산지역 : 충청북도 충주시

4. 상품 정보

애플사이더는 사과로 만든 과실주(酒)로 이미 유럽과 북미에서 인기 높은 술입니다.

기원전 55년 로마 제국이 영국을 침공했을 때 영국에서는 이미 애플사이더를 널리 마시고 있었습니다. 그 당시에 오래전 카자흐스탄 인근 숲에서 전파된 사과나무가 아시아와 유럽에 퍼져 있었던 것입니다. 사이더의 맛에 매료된 로마군에 의해 애플사이더는 로마와 유럽 전역으로 퍼져나갔고, 제국주의 시대에 유럽의 식민지가 되었던 국가를 거쳐 전 세계로 널리 퍼졌습니다.

또 다른 가설로는 수천 년 전 개량되기 전의 사과는 너무 쓰고 시어서 사람들은 생사과를 그냥 먹기보다 즙을 내어 발효해서 마셨고, 이것이 애플사이더의 기원이 되었다고 합니다.

애플사이더는 프랑스에서는 시드르(Cidre), 스페인에서는 시드라(Sidra), 영미권에서는 사이더(Cider)라고 부릅니다. 사과 과실주로 분류되는 대한민국에서는 사과 맥주, 혹은 사과 와인으로 불리기도 하지만, 일반적으로 “애플사이더”라는 명칭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댄싱사이더 컴퍼니는 충주와 인근 지역의 맛있는 사과를 수급해서 애플사이더를 만듭니다. 오직 국산 사과만으로 만드는 댄싱사이더 컴퍼니의 애플사이더는 우수한 품질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댄싱파파는 스윗마마보다 알코올 도수가 조금 더 높아서 애주가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사과의 달콤함을 줄여서 맛이 깔끔하고, 드라이한 목넘김으로 음식과 페어링하기에도 좋은 산뜻한 미디엄 드라이 사이더(Medium-Dry Cider) 입니다.

5. 재료와 제조 공정

100% 국산 사과즙과  정제수, 효모 등을 사용하며 인공 착향료나 설탕은 일절 사용하지 않습니다.

6. 용량 : 330mL

7. 알코올 도수 : 7.0%

8. 가격 : 5,900원

9. 생산회사 : 댄싱사이더 컴퍼니

"댄싱사이더 컴퍼니는 애플사이더의 맛과 크래프트 문화를 전파하는 크래프트 사이더리(전문 사이더 양조장)입니다."

 

애플사이더 | 댄싱사이더 컴퍼니 | 대한민국

대한민국 사과로 애플사이더를 만드는 크래프트 사이더리 댄싱사이더 컴퍼니. Now you can enjoy and experience the global craft cider movement with DANCINGCIDER CO.

www.dancingcider.com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10. 상담/주문/구매 : cs@dancingcider.com / 043-844-1616

11. 전국 판매장

댄싱사이더 컴퍼니의 애플사이더를 맛볼 수 있는 전국의 매장을 소개합니다.

 

CIDER FINDER | DANCINGCIDER CO.

대한민국의 크래프트 사이더리 댄싱사이더 컴퍼니의 플래그십 애플사이더 DANCINGCIDER'S FLAGSHIP CIDER

www.dancingcid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