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종류 : 헤이지 IPA(Hazy IPA)
2. 생산국 : 미국
3. 생산지역 : 캘리포니아(California) > 샌디에이고(San Diego)
4. 생산회사 : 그린 플래쉬 브루잉 컴퍼니(Green Flash Brewing Company)
2002년 4월 마이크 힝클리(Mike Hinkley)와 리사 힝클리(Lisa Hinkley)부부는 그린 플래쉬 브루어리(Green Flash Brewery)를 설립합니다. 그린 플래쉬 브루어리는 처음엔 작은 규모였지만, 머지않아 샌디에이고 지역의 선도적인 브루어리로 성장하게 됩니다. 부부는 브랜드에 대한 비전과 정열을 갖고 그린 플래쉬의 문화를 수용할 줄 알며, 크래프트 맥주에 열정을 가진 재능 있는 팀원들과 함께 브루어리를 운영합니다.
그린 플래쉬 브루어리가 설립되던 해에 펍의 오너였던 마이크와 리사가 브루어리의 경영자가 되었고, 2004년에 유명한 브루 마스터인 척 실바(Chuck Silva)를 영입합니다. 척 실바가 합류하면서 곧장 프리미엄급 맥주를 양조했으며, 전통적인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맥주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하이브리드 스타일이나 자신들의 발자취를 빛내줄 스타일의 맥주들도 양조했습니다.
그린 플래쉬 브루어리는 웨스트 코스트 IPA( West Coast IP)처럼 특징이 확연한 맥주를 만드는 데 일가견이 있습니다. 각종 대회에서 수상한 맥주들은 스타일이 매우 확연하며, 대중에게도 잘 어필하는 제품들입니다.
브루 마스터 실바가 재임하는 동안 그린 플래쉬 브루어리는 크래프트 맥주 역사에 발자취를 남긴 여러 맥주를 선보였습니다. 대표적인 맥주로 웨스트 코스트 IPA, 르프릭, 더블 스타우트, 레용베르 등이 있습니다. 지금은 에릭 젠슨(Erik Jensen)이 척 실바의 후임으로 그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2014년 벨기에 생-페일라인(St.Feuilline) 브루어리를 통해서 유럽 지역에 진출했고, 2016년 미국 버지니아주 버지니아 비치 지역에 브루어리를 오픈하면서 매출 기준 37번째 규모로 성장하게 됩니다.
5. 재료 : 맥아, 홉, 물
6. 용량 : 355㎖
7. 알코올 도수 : 7.0%
8. 쓴맛 정도 : 40 IBU(International Bitterness Unit)
9. 상품 정보
그린 플래쉬 브루어리의 양조 DNA가 잘 녹아 있는 열대 과일 향의 헤이지(Hazy) IPA로 타 브루어리의 Hazy IPA와는 전혀 다른 효모를 사용합니다.
10. 수입회사 : 모어댄크레프트(More than Craft)
11. 가격 : 문의 바람
12. 연락처
1) 전화 : 031)386-4276
2) E-Mail : kitae.park@morethancraft.com
13. 모어댄크래프트 제품 정보와 발주, 예약은 아래의 사이트를 이용해 주세요.
※ <모어댄크래프트>에서 제공한 내용으로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