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주류

[오로라 리큐르] 문프룻 와우라 루즈(Moonfruit Waura Rouge)

까브드맹 2019. 7. 10. 10:18

1. 종류 : 오로라 리큐르(Aurora Liqueur)

2. 상품 정보 

Waura는 Woman’s Aura의 합성어로써 "아름다운 여성들이 지닌 빛"을 의미합니다. 

전세계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5대 주류 제품 중 하나인 오로라 리큐르(Aurora Liqueur, 우주술)인 와우라는 한국식약청에서 최초로 정식허가 받은 안전하게 "펄(Perl)" 효과를 낼 수 있는 성분이 첨가되었습니다. 마치 우주의 은하수 같은 신비로운 효과를 내는 와우라는 우주의 느낌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오로라 리큐르입니다.

맛의 퀄리티에 더욱 초점을 맞춘 와우라 루즈(Waura Rouge)는 해외에서 개발한 레시피를 바탕으로 엄격한 기준 아래 정제된 스피릿과 최상급 품질의 딸기 추출물을 조합해서 싱그럽고 달콤한 딸기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정열적인 붉은 색은 분위기를 한층 더 높여줍니다.

3. 재료 : 필터링을 통해 깨끗하게 정제된 스피릿, 딸기 추출물, 펄, 기타 재료.

4. 용량 : 375㎖, 750㎖

5. 알코올 도수 : 16%

6. 음용 방법

1) 처음에는 병을 거꾸로 흔들어야 펄이 빨리 섞입니다.

2) 얼음을 넣은 잔에 차갑게 칠링한 와우라 바이올렛과 토닉 워터를 1:2(음료)나 1:1의 비율로 혼합해서 즐기거나 그냥 얼음과 함께 언더락으로 즐기면 좋습니다.

3) 음료와 섞어서 마셔도 좋지만, 아주 차갑게 칠링해서 샷 잔(원샷)으로 마셔도 좋습니다.

7. 생산회사 :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술샘

와우라 루즈는 2018년 대통령상을 받은 바 있는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술샘에서 생산합니다.

9. 제품 문의와 구매 : 문프룻 비버리지스 엘티디(T.02-3453-2454  F.02-3443-2454)

 

보안 확인 필요

메뉴를 열려면 alt + / 키 조합을 누르세요

www.facebook.com

1) 클럽, Bar, 백화점, 대형마트, 주류전문매장 등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곧 판매될 예정입니다. 

2) 2019년 7월 12일부터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서 온라인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선물용 포장 모습입니다.

※ <문프룻 비버리지스 엘티디>에서 제공한 내용으로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