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8/01 2

[이탈리아] 뿔리아 토종 포도의 맛과 향 - Vinicola Tombacco Piantaferro Intrigo Negroamaro IGT 2016

※ 이 글은 제이와인(http://jyine.com)에서 지원해 준 와인을 시음한 후에 작성했습니다. 비니콜라 톰바코(Vinicola Tombacco)의 피안타페로 인트리고 네그로아마로(Piantaferro Intrigo Negroamaro) IGT 2016은 이탈리아 남부의 뿔리아(Puglia) 주에서 재배한 네그로아마로(Negroamaro) 포도와 기타 품종을 섞어서 만든 IGT 등급의 레드 와인입니다. 1. 와인 양조 이 와인은 홈페이지에 나오진 않지만, 비니콜라 톰바코에서 생산하는 와인 중 하나입니다. 뿔리아에서 재배한 네그로아마로를 85% 사용하고 기타 품종을 15%가량 넣어서 만듭니다. 이탈리아 남부가 원산지인 네그로아마로는 뿔리아를 대표하는 토종 포도 중 하나로 흙냄새가 나고 쓴맛이 나지만,..

[이탈리아] "창조적인 와인 연구소"이며 "와인 부띠끄" - 47 안노 도미니(Anno Domini)

※ 이 글은 제이와인(http://jyine.com)에서 지원해 준 와인을 시음한 후에 작성했습니다. 1. 47 안노 도미니(Anno Domini) 바다로 향한 트레비소 마레(Treviso Mare) 도로를 따라 실레(Sile)와 피아베(Piave)강 옆으로 47 안노 도미니 포도원이 있습니다. 생산하는 와인을 구매하고 시음할 수 있는 독특한 "창조적인 와인 연구소"이며 "와인 부띠끄"이죠. 예술적이고 문화적인 이벤트가 열리는 다기능적인 장소이며, 회사의 포도밭으로 둘러싸인 낭만적인 비에또 에리코 예배당(Beato Erico chapel)과 함께 축하와 결혼을 위한 이상적인 배경을 가진 곳입니다. 47 안노 도미니는 톰바코 가문(Tombacco Family)이 소유한 포도원입니다. 땅과 좋은 와인에 대한..

와인/와이너리 2018.08.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