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종류 : 잉글리쉬 스타일 에일(English Stye Ale)
2. 생산국 : 미국
3. 생산지역 : 캘리포니아(California) > 샌디에이고(San Diego)
4. 생산회사 : 에일스미스 브루잉 컴퍼니(AleSmith Brewing Company)
에일스미스 브루잉 컴퍼니(AleSmith Brewing Company)는 1995년 샌디에이고 미라마(Miramar) 상업지구에서 사무실과 15배럴 시스템 양조 시설, 테이스팅 룸이 함께 있는 자그마한 공간으로부터 출발해 현재 연간 100,000배럴 이상 생산 가능한 브루어리로 성장했습니다. 그 이면을 살펴보면 유럽 맥주의 양조 전통을 계승한 양조 장인의 손으로 만들어지는 명실상부한 아티즌 브루어리의 선구자라는 명성과 함께 성장해 온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에일스미스 브루잉 컴퍼니는 1995년에 브루 마스터인 스킵 버길리오(Skip Virgilio)와 테드 뉴콤(Ted Newcomb)이 손을 잡고 설립했으며, 이후 현 CEO인 피터 지엔(Peter Zien)이 새로운 브루 마스터로 승진하면서 2002년 7월에 회사를 인수했습니다.
피터 지엔의 이력을 잠깐 소개하면, 그는 샌디에이고 지역에서 유일하게 "BJCP(Beer Judge Certification Program) 인증 그랜드 마스터 레벨1"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후 피터 지엔의 지휘 아래 에일스미스는 각종 대회에서 수상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갔습니다. 특히 2006년과 2013년에는 맥주 평가 사이트인 레이트 비어 선정 "최고의 브루어리"로 뽑히기도 했습니다. 2015년 덴마크의 집시 브루어리로 유명한 미켈러(Mikkeller)와 파트너쉽을 발표하면서 또 한 번 전 세계 맥주팬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5. 재료 : 맥아, 홉, 물
6. 용량 : 355㎖
7. 알코올 도수 : 5.0%
8. 쓴맛 정도 : 12 IBU(International Bitterness Unit)
9. 상품 정보
영국 스타일에 대한 헌정의 의미를 담은 에일스미스의 이어라운드 맥주로 짙은 마호가니 색상의 외관과 몰트의 비스킷 맛, 감미로운 코코넛 맛, 그리고 그래시한 홉 풍미가 멋진 균형을 이룹니다. 부드러운 크림 같은 식감 뒤에 따라오는 풀바디한 느낌의 넛 브라운 에일은 음용성이 뛰어나서 부담 없이 마시기 좋습니다.
10. 수입회사 : 모어댄크레프트(More than Craft)
11. 가격 : 문의 바람
12. 연락처
1) 전화 : 031)386-4276
2) E-Mail : kitae.park@morethancraft.com
13. 모어댄크래프트 제품 정보와 발주, 예약은 아래의 사이트를 이용해 주세요.
※ <모어댄크래프트>에서 제공한 내용으로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