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케

[사케] 시라타키주조(白瀧酒造) 죠젠미즈노고토시 준마이다이긴죠(上善如水 純米大吟醸)

까브드맹 2019. 7. 11. 21:30

1. 종류 : 사케(Sake)

2. 생산국 : 일본

3. 생산지역 : 니이가타(新潟, Niigata)

4. 상품 정보

준마이다이긴죠(純米大吟醸)는 정미율 50% 이하의 백미와 쌀누룩 및 물만을 원료로 하여 만든 사케를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다이긴죠슈(大吟醸酒)에 비해 향이 온화하며 맛이 깊은 편입니다.

우리나라 동해와 맞닿은 니이가타는 일본 최대의 곡창 지대 중 하나로 예로부터 쌀이 유명했고, 그 쌀로 만드는 사케도 유명했습니다. 니이가타산 쌀로 만드는 죠젠미즈노고토시 준마이다이긴죠는 쌀의 순수 중심 부위만 사용해서 주조한 최고 품질의 조젠 미즈노고토시 사케입니다.

조젠 미즈노고토시 준마이다이긴죠는 매우 정성스럽게 주조되며, 저온에서 오랜 시간 발효해 풍부하고 상큼한 맛과 함께 우아한 향이 더욱더 진합니다. 귀하의 특별한 날을 위한 훌륭한 선물이 될 것입니다.

5. 재료 : 쌀, 쌀누룩, 물

6. 용량 : 720㎖

7. 알코올 도수 : 15~16%

8. 일본주도 : +2 (사케의 비중을 잰 값으로 +가 높을수록 달고 -가 높을수록 드라이합니다)

9. 정미보합 : 45% (도정율로 도정 후에 남는 쌀의 비율을 말합니다.)

10. 생산회사 : 시라타키주조주식회사(白瀧酒造株式會社)

소설 "설국"의 배경이 된 일본의 니이가타현에 위치한 <시라타키 양조장> 은 1855년에 설립되어 최고 품질의 원료를 사용한다는 신념으로 7대를 거쳐 전해져 왔습니다.

양조장의 라인업 중 하나인 "죠젠미즈노고토시(상선여수, 上善如水)"는 해외에서 많은 판매량을 자랑하는 글로벌 브랜드이며, 국내에서도 인기가 높습니다.

 

白瀧酒造 株式会社

 

www.jozen.co.jp

11. 수입회사 : 빅보이리커(Big Boy Liquor)

1) 키키사케시(사케 소믈리에) 자격증을 가진 직원들과 10년 이상의 사케 경력으로 일본 SSI 인증 사케 소믈리에(NO.24951)이며, 숭실대 키키사케시 과정 강사를 역임한 적 있는 대표가 경영하는 전문성이 강한 사케 수입회사입니다.

2) 시라타키 주조의 "죠젠미즈노고토시(上善如水)" 사케 공식 수입원입니다.

 

상선여수 공식수입원 '빅보이리커' : 네이버 블로그

안녕하십니까!^^ 산성여수(죠젠미즈노고토시) 공식수입처 빅보이리커입니다. 문의(영업차장 김한상 : 010-7125-5495 영업주임 임동혁 : 010-9580-1597)

blog.naver.com

12. 판매처 : 프리미엄 이자카야 '청담이상'

 

cheongdam

당일 잡은 신선한 사시미, 해산물, 철판 및 볶음, 탕 메뉴 등 그리고 정갈한 일본 가정식까지, 청담이상의 경쟁력을 가진 다양한 일식 메뉴를 만나보세요.

www.leesang.co.kr

대한민국 이자카야의 대중화를 이끌고 프리미엄 이자카야의 새로운 기준을 세운 청담이상에서 "죠젠미즈노고토시 준마이다이긴죠(上善如水 純米大吟醸)"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 청담이상 대치점 : 02-592-3584

 

청담이상 대치점

서울 강남구 선릉로86길 37 2층 (대치동 890-45)

place.map.kakao.com

● 청담이상 서래점 : 02-591-3584

 

cheongdam

매장주소 서울 서초구 서래로 50 (반포동, 한영빌딩)

www.leesang.co.kr

※ <Big Boy Liquor>에서 제공한 내용으로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