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커피, 식품

[칵테일 음료] 하이드로 그레나딘 시럽(HYDRO GRENADINE SYRUP)

까브드맹 2019. 7. 11. 17:17

2010년에 ‘HYDRO 하이드로’ 브랜드가 출시했고, 한국 시장에 선 보인지 벌써 10년이 되었습니다.

문프룻 비버리지스 엘티디에서는 칵테일 및 카페 시장에서 긴밀하게 활동하며 많은 노하우를 쌓아왔고, 그동안 많은 제품을 출시하며 업그레이드하는 작업을 진행해 왔습니다.

특히 2019년 초에 한국에서 유통하는 국내외 토닉 워터 중에서 칼로리가 가장 낮으면서 밸런스는 좋은 "하이드로 프리미엄 토닉 워터"를 변화해서 출시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업계에서 "수입산 시럽과 당당하게 맞설 수 있는 시럽"으로 손꼽힌다는 <하이드로 시럽> 2종을 새롭게 변화해서 출시합니다.    개발 당시부터 일일이 이름을 거론할 수는 없지만, 업계에서 실력을 인정받는 검증된 분들과의 협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하이드로 시럽>의 퀄리티는 "한국 바텐더협회들의 공식 지정 음료"로 사용될 만큼 이미 인정받은 상태이지만, 더욱 발전된 맛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나오게 됩니다.

"좋은 제품은 주위의 평판을 들으면 안다."라고 합니다. 이 시럽이 대표적인 예입니다. 별다른 광고를 안 해도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는 제품으로 계속 소비자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하니, 음료 전문가라면 꼭 사용해 볼 만합니다.

1. 상품 정보

검증된 바텐더 및 바리스타들의 엄격한 테이스팅 절차를 걸쳐 생산!!

하이드로 그레나딘 시럽은 천연 그레나딘(석류)과즙이 함유되어 있어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석류 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하이드로만의 특별 레시피를 활용해서 완성시켜 레드 컬러 음료나 칵테일, 특히 "여러색 층을 만드는 칵테일"에 적극 권장합니다.

"칵테일과 음료의 전문가"라고 생각하신다면 꼭 한번 사용해 보세요.

2. 생산국 : 한국

3. 용량 : 750㎖

4. 생산회사 : 문프룻 비버리지스 엘티디 

문프룻 비버리지스 엘티디는 최상의 음료를 제조 및 수입하는 전문 유통 회사입니다. 

한국바텐더협회(KABA,KBG)의 공식 지정 음료인 HYDRO 제품을 비롯하여 THOMAS HENRY, ANGOSTURA Amaro&Bitters, PAGES SYRUP, BITTER TRUTH 등의 다양한 제품을 생산 및 유통하고 있습니다.

 

Moonfruit Ltd

Moonfruit Ltd, 서울. 좋아하는 사람 41명 ·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들 3명. 한국바텐더협회(KABA,KBG)의 공식지정음료 HYDRO, THOMAS HENRY, ANGOSTURA Amaro&Bitters, PAGES SYRUP, BITTER TRUTH, . . . .

www.facebook.com

5. 연락처 및 주소 : 02-3453-2454

※ <문프룻 비버리지스 엘티디>에서 제공한 내용으로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