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미국] 에일스미스 브루잉 컴퍼니 스피드웨이 스타우트(AleSmith Brewing Company Speedway Stout)

까브드맹 2019. 8. 22. 18:30

1. 종류 : 임페리얼 스타우트(Imperial Stout)

2. 생산국 : 미국

3. 생산지역 : 캘리포니아(California) > 샌디에이고(San Diego)

4. 생산회사 : 에일스미스 브루잉 컴퍼니(AleSmith Brewing Company)

에일스미스 브루잉 컴퍼니(AleSmith Brewing Company)는 1995년 샌디에이고 미라마(Miramar) 상업지구에서 사무실과 15배럴 시스템 양조 시설, 테이스팅 룸이 함께 있는 자그마한 공간으로부터 출발해 현재 연간 100,000배럴 이상 생산 가능한 브루어리로 성장했습니다. 그 이면을 살펴보면 유럽 맥주의 양조 전통을 계승한 양조 장인의 손으로 만들어지는 명실상부한 아티즌 브루어리의 선구자라는 명성과 함께 성장해 온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에일스미스 브루잉 컴퍼니는 1995년에 브루 마스터인 스킵 버길리오(Skip Virgilio)와 테드 뉴콤(Ted Newcomb)이 손을 잡고 설립했으며, 이후 현 CEO인 피터 지엔(Peter Zien)이 새로운 브루 마스터로 승진하면서 2002년 7월에 회사를 인수했습니다. 

피터 지엔의 이력을 잠깐 소개하면, 그는 샌디에이고 지역에서 유일하게 "BJCP(Beer Judge Certification Program) 인증 그랜드 마스터 레벨1"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후 피터 지엔의 지휘 아래 에일스미스는 각종 대회에서 수상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갔습니다. 특히 2006년과 2013년에는 맥주 평가 사이트인 레이트 비어 선정 "최고의 브루어리"로 뽑히기도 했습니다. 2015년 덴마크의 집시 브루어리로 유명한 미켈러(Mikkeller)와 파트너쉽을 발표하면서 또 한 번 전 세계 맥주팬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AleSmith Brewing Company - San Diego’s Premier Craft Brewery

San Diego’s Premier Craft Brewery

alesmith.com

5. 재료 : 맥아, 홉, 물

6. 용량 : 473㎖

7. 알코올 도수 : 12.0%

8. 쓴맛 정도 : 70 IBU(International Bitterness Unit)

9. 상품 정보

"스피드 웨이"는 카레이싱의 경주로를 의미하며 칠흑 같이 어두운색, 전반적인 초콜릿과 로스트 몰트의 풍미, 그것을 받쳐주는 체리류의 다크 프룻, 토피, 캐러멜의 풍미가 일품입니다. 로스팅한 커피 빈의 첨가로 더욱 풍부한 맛과 음용성을 더했습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더 깊어지는 향과 풍미의 스피드웨이 스타우트는 배럴 에이징 버전을 포함한 다양한 버전으로 출시됩니다.

10. 수입회사 : 모어댄크레프트(More than Craft)

 

보안 확인 필요

메뉴를 열려면 alt + / 키 조합을 누르세요

www.facebook.com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11. 가격 : 문의 바람

12. 연락처 

1) 전화 : 031)386-4276

2) E-Mail : kitae.park@morethancraft.com

13. 모어댄크래프트 제품 정보와 발주, 예약은 아래의 사이트를 이용해 주세요.

 

모어댄크래프트 - 벨루가

(주)모어댄크래프트 More Than Craft Inc. 는 에일스미스,모던타임즈, 그린플래쉬,알파인 한국 공식 수입원입니다. 향후 하이엔드급의 위스키,와인 포트폴리오도 추가예정이며 수출입 컨설팅 및 수입식품 유통사업도 진행 중입니다.

business.veluga.kr

※ <모어댄크래프트>에서 제공한 내용으로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