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커피, 식품

[칵테일 음료] 하이드로 크랜베리 스파클링(HYDRO CRANBERRY SPARKLING)

까브드맹 2019. 7. 15. 14:00

2010년에 ‘HYDRO 하이드로’ 브랜드를 처음 출시하여 한국 시장에 선 보인 지 벌써 10년이 되었습니다.

문프룻 비버리지스 엘티디에서는 칵테일 및 카페 시장에서 긴밀하게 활동하며 많은 노하우를 쌓아왔고, 그동안 많은 제품을 출시하며 업그레이드하는 작업을 진행해 왔습니다.

특히 2019년 초에 한국에서 유통하는 국내외 토닉 워터 중에서 칼로리가 가장 낮으면서 밸런스는 좋은 "하이드로 프리미엄 토닉 워터"를 변화해서 출시했습니다.

"하이드로 크랜베리 스파클링(HYDRO CRANBERRY SPARKLING)"은 유일한 한국산 크랜베리 탄산음료입니다. 일반 음료처럼 누구나 쉽게 마실 수 있도록 개발되어 국내 유명 마트와 클럽 등에서 판매 중이며, 특히 여성들에게 반응이 좋습니다. 상큼한 크랜베리 음료를 이만한 가격대로 만나보긴 힘들 것입니다.

항상 고객의 변화에 맞추며 노력하고 발전해 온 "하이드로"는 이미 1천만 병이 넘는 판매량으로 그 제품력을 확실히 인정받고 있습니다.

1. 상품 정보

바틀링 신기술을 이용한 최상의 제품!

하이드로만의 "바틀링 신기술"을 이용하여 최상의 순수한 물로만 만들어지는 크랜베리 스파클링은 그 자체로 마셔도 좋지만, 얼음과 같이 마실 때 더욱 훌륭합니다. 

한국 최초로 스파클링으로 청량감을 더해서 마시기 좋게 업그레이드되었고, 칵테일 믹스로 사용하면 더욱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Design

어떤 제품이랑 같이 서빙해도 그 주인공을 세련되어 보이게 만드는 디자인입니다.

Benefit

크랜베리 쥬스를 마시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반영해 가격적인 측면에서 시중의 크랜베리 쥬스보다 효율적입니다. 바틀로 서빙할 수 있고 디캔팅이 필요 없어 편리하고 경제적입니다.

Flavor

크랜베리 향이 풍부하고 깨끗한 피니쉬를 갖고 있습니다.

하이드로는 이미 전국 2,000개 이상의 업소에서 판매 중이며, 한국바텐더협회의 공식 지정 음료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2. 생산국 : 한국

3. 용량 : 300㎖

4. 생산회사 : 문프룻 비버리지스 엘티디 

문프룻 비버리지스 엘티디는 최상의 음료를 제조 및 수입하는 전문 유통 회사입니다. 

한국바텐더협회(KABA, KBG)의 공식 지정 음료인 HYDRO 제품을 비롯하여 THOMAS HENRY, ANGOSTURA Amaro&Bitters, PAGES SYRUP, BITTER TRUTH 등의 다양한 제품을 생산 및 유통하고 있습니다.

 

Moonfruit Ltd

Moonfruit Ltd, 서울. 좋아하는 사람 41명 ·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들 3명. 한국바텐더협회(KABA,KBG)의 공식지정음료 HYDRO, THOMAS HENRY, ANGOSTURA Amaro&Bitters, PAGES SYRUP, BITTER TRUTH, . . . .

www.facebook.com

5. 연락처 및 주소 : 02-3453-2454

※ <문프룻 비버리지스 엘티디>에서 제공한 내용으로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