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커피, 식품

[칵테일 음료] 하이드로 프리미엄 토닉 워터(HYDRO PREMIUM TONIC WATER)

까브드맹 2019. 7. 15. 13:00

2010년에 ‘HYDRO 하이드로’ 브랜드를 처음 출시하여 한국 시장에 선 보인 지 벌써 10년이 되었습니다.

문프룻 비버리지스 엘티디에서는 칵테일 및 카페 시장에서 긴밀하게 활동하며 많은 노하우를 쌓아왔고, 그동안 많은 제품을 출시하며 업그레이드하는 작업을 진행해 왔습니다.

"하이드로"는 라임 향 퀴닌을 베이스로 한 토닉워터입니다. "하이드로"라는 이름처럼 순수한 물과 문프룻 비버리지스 엘티디만의 바틀링 방법을 활용해서 탄생한 목 넘김이 매우 부드러운 프리미엄 토닉워터입니다.

2019년 초에 문프룻 비버리지스 엘티디는 기존의 하이드로 토닉워터를 한국에서 유통하는 국내외 토닉 워터 중에서 칼로리는 가장 낮으면서 밸런스는 훌륭한 "하이드로 프리미엄 토닉 워터(HYDRO PREMIUM TONIC WATER)"로 새롭게 변화해서 출시했습니다.

항상 고객의 변화에 맞추며 노력하고 발전해 온 "하이드로"는 이미 1천만 병이 넘는 판매량으로 그 제품력을 확실히 인정받고 있습니다.

1. 상품 정보

풍부한 라임 향에 드라이한 맛!

토닉워터는 키나 나무의 껍질에서 얻어낸 엑기스인 키니네에 소다수와 레몬이나 라임 등의 향료를 넣어서 만드는 탄산음료로 식욕부진이나 더위를 극복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영국 식민지 시절의 인도에서 탄생한 음료로 영국인들이 말라리아 예방을 위해 키니네 워터(말라리아에 효과가 있는 약물인 키나피를 사용한 음료)를 마시다가 진을 넣어보니 맛이 좋아 즐기기 시작했고, 그것이 영국으로 건너와서 약효가 강하던 키니네 워터 대신 토닉워터를 만들어 마시게 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콜라나 스프라이트 등의 탄산음료 대신 드라이한 맛이 특징인 토닉워터를 마시는 소비자가 전 세계적으로 많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하이드로 토닉워터는 프리미엄 하게 만들어집니다.

독자적인 "바틀링 신기술"을 이용하여 최고의 순수한 물로만 만들어지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토닉워터! 그렇기 때문에 목 넘김이 부드러워 그냥 자체로 마셔도 좋고, 칵테일 믹스로 사용하면 더욱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특히 피니쉬가 길고 드라이합니다.

하이드로 프리미엄 토닉워터의 특징은 풍부한 라임 향에 드라이한 맛이 부드럽게 처리되어 기본 제품들처럼 드라이한 맛이 너무 강하거나, 또한 약하지도 않습니다. 그 어떤 제품보다 끝 맛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하이드로는 이미 전국 2,000개 이상의 업소에서 판매 중이며, 한국바텐더협회의 공식 지정 음료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2. 생산국 : 한국

3. 용량 : 300㎖

4. 생산회사 : 문프룻 비버리지스 엘티디 

문프룻 비버리지스 엘티디는 최상의 음료를 제조 및 수입하는 전문 유통 회사입니다. 

한국바텐더협회(KABA, KBG)의 공식 지정 음료인 HYDRO 제품을 비롯하여 THOMAS HENRY, ANGOSTURA Amaro&Bitters, PAGES SYRUP, BITTER TRUTH 등의 다양한 제품을 생산 및 유통하고 있습니다.

 

Moonfruit Ltd

Moonfruit Ltd, 서울. 좋아하는 사람 41명 ·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들 3명. 한국바텐더협회(KABA,KBG)의 공식지정음료 HYDRO, THOMAS HENRY, ANGOSTURA Amaro&Bitters, PAGES SYRUP, BITTER TRUTH, . . . .

www.facebook.com

5. 연락처 및 주소 : 02-3453-2454

※ <문프룻 비버리지스 엘티디>에서 제공한 내용으로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