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07 3

[작품 속 멋진 글] 김진 작가님의 바람의 나라

김진 작가님의 명작인 "바람의 나라"에 나오는 아름다운 시 세 편입니다. 내 님이 오시네… 무삼한 세월 눈물 가득한 산하에 꽃구름 흩으며 어여쁜 내 님 오시네. 천참만륙 끔찍한 꿈 피어린 산하 천라지망 어두운 설움 한 맺힌 나라 돌아가지 못한 인연 되돌리지 못한 사랑아 내 님 오시네 내 님이 오시네 허망한 세월 무심한 人世 서글픈 바람도 다 띄워 보내고 도솔천 머나먼 길로 어여쁜 내 님 이제사 내게 오시네 달아 말해봐라 내 님, 어디로 가셨는가 눈빛 고운 내 님 어디로 가셨는가 어설피 잠드는 잠 부시시한 새벽녘에 선잠 깨어 돌아보면 부옇게 서린 안개 숨소리도 없이 잠들다가는 피곤하고 슬픈 얼굴 베겟닛에 눈물만 함뿍이 쏟고 자취도 없어… 나, 매일, 매일 밤을 선잠으로 기다리는 안개같이 설운 당신 슬픈 님..

[작품 속 맛진 글] 허영만 화백님의 고독한 기타맨

허영만 화백님의 "고독한 기타맨"에 나오는 멋진 글들입니다. 나는 이제 알려하네저 하늘의 구름 비 들리는바람의 무한한 자유를나는 이제 알려하네저 짙푸른 파도 위로 솟구치는갈매기의 무한한 비상을 밤하늘을 한 없이 바라보며 슬픔도 기쁨도 하나이고 있음도 하나이고 결국은 너와 나도 하나이다. 너는 모를 것이다.지금부터 내가 어떻게 너를사랑해 나아갈 것인가를…어디에도 머물지 않는 끝없는 영혼…그러나 어디에나 머무는 따스한 나의 영혼너는 결코, 알 수 없을 것이다.죽는 날까지사랑이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것임을말로 표현해서는 안되는 것임을…그리고 사랑이 얼마나 고독한 것인가를…

[프랑스] 영롱하고 진한 황금색, 다양한 달콤한 향을 가진 풀 바디 화이트 와인 - Domaine Huet Vouvray Le Mont Moelleux 2003

도멘 유에(Domaine Huet)의 부브레 르 몽 므왈레(Vouvray Le Mont Moelleux) 2003은 프랑스 서북부의 루아르 밸리(Loire Valley) 에 있는 투렌(Touraine) 지역의 부브레(Vouvray) AOC에서 재배한 슈냉 블랑(Chenin Blanc) 포도로 만든 AOC 등급의 화이트 와인입니다. 1. 와인 생산자 도멘 유에는 1928년에 빅토르 유에가 아들과 함께 설립한 도멘으로 바이오다이내믹 농법으로 사용해 포도를 재배하죠. 루아르 밸리(Loire Valley)에서 가장 뛰어난 도멘 중 하나로 세 개의 포도밭을 갖고 있습니다. , , 그리고 이 와인에 사용한 포도가 자라는 입니다. 2. 와인의 맛과 향 아주 영롱하고 진한 황금색으로 은은한 단 향이 납니다. 밤꿀 내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