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리츠

[한국] 두레양조 두레앙22

까브드맹 2019. 6. 6. 12:00

1. 종류 : 포도를 발효, 증류, 숙성한 일반 증류주

2. 생산국 : 한국

3. 생산 지역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입장면

4. 품종/재료 : 국내산 거봉 포도, 주정, 효소, 스테비아, 정제수

5. 용량 : 375㎖

6. 알코올 도수 : 22℃

7. 가격 : 5,000원 

8. 상품 정보

맛과 향에 빠져드는 두레앙22!

천혜의 포도 재배지 천안에서 생산된 포도가 두레앙22로 탄생했습니다. 와인을 감압식으로 증류한 부드러운 과실증류주로 풍부한 향과 맛이 담겨있습니다.

거봉 포도를 이용하여 빚은 두레앙 와인은 달콤한 맛과 향이 일품입니다. 두레앙 와인을 증류하여 만든 두레앙22는 목 넘김이 부드럽고 숙취가 덜합니다. 

신선한 채소로 다양한 식감을 주는 월남쌈은 두레앙22와 어울리며 목 넘김을 더욱더 즐겁게 해줍니다.

9. 생산회사 : 농업회사법인 (주)두레양조. 충남 천안시 서북구 입장면 율목길 17-6

"맛과 향이 탁월한 거봉 포도 주산지에서 만들어내는 두레양조!"

<두레양조>는 천안 거봉마을에서 생산한 친환경 포도로 품질 좋은 와인, 증류주, 브랜디를 생산하는 양조업체입니다.

두레양조에서는 품질 향상을 위해 토질을 개선하고 있으며 재배할 때 농약 잔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모든 포도에 봉지를 씌웁니다. 농약 대신 석회보르도액을 사용하여 더욱 건강한 거봉 포도를 키웁니다.

포도는 100여종에 이르지만, 그중에 거봉 포도는 흔하지 않습니다. 특히 우리나라 포도 주산지인 천안의 거봉 포도는 알이 굵고 육질이 연하며 높은 당도를 가지고 있고 과즙이 많아 우수한 품질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매년 거봉 포도의 출하 시기인 9월이 되면 거봉 축제가 열리며 거봉 포도를 널리 홍보하고 판매를 늘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http://www.duraean.co.kr

 

http://www.duraean.co.kr

 

www.duraean.co.kr

9. 상담 및 주문 : 041-585-8213. 6본입 포장 1상자를 30,000원에 통신판매하며 택배비는 별도입니다.

※생산회사로 직접 전화하셔서 구매하시면 생산자에게 더욱더 힘이 됩니다.

10. 천안와인성

"와인 체험, 와인 시음, 특산물 판매장 등 보고 즐길 수 있는 천안와인성으로 오세요."

두레앙22의 생산회사인 (주)두레양조에는 천안와인성이 있습니다. 

천안와인성은 와인 체험, 와인 시음, 특산물 판매장을 비롯한 와인 교육장으로 포도 산지 관광을 위한 휴식처를 제공하여 보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도시 소비자에게 제공합니다.

천안 시민의 품격에 맞는 와인 교육장으로 관심을 높이고 포도가공산업의 발전 도모는 물론 우리 지역의 향토 자원으로 단순생산만이 아닌 가공, 유통, 관광을 통한 융합산업으로 농가의 부가가치 증진 및 경제적 파급 효과를 기대합니다. http://www.duraean.co.kr/castle/castle_01.html#none

 

http://www.duraean.co.kr/castle/castle_01.html#none

 

www.duraean.co.kr